문화ㆍ예술 > 문화

혜민스님 “힐링으로 다가올 마음치유” 특강

미디어붓다 | mediabuddha@hanmail.net | 2024-10-22 (화) 17:11

크게보기
 


세종전통문화체험관(관장 현우 스님)은 오는 11월 21일(목) 오후 7시에 대한민국의 대표적 힐링멘토인 혜민 스님의 ‘마음치유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은 바쁜 삶 속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메시지로 위로와 용기를 주는 힐링 특강으로 진행되며, 완벽하지 않은 나 자신과 타인을 사랑하고 수용하는 방법을 전하는 등 최근 떠오르는 ‘K-명상’을 주도하며 가슴 따뜻해지는 이야기로 채워질 예정이다. 


세종전통문화체험관 관장 현우 스님은 “이번 특강을 통해 바쁜 마음을 멈추어 숨을 고르게 하고, 서로를 공감하며 위로받는 따뜻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세종전통문화체험관에서는 지역 시민의 학습 수요를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특강과 프로그램을 운영함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혜민 스님은 하버드대학교 대학원 종교학석사, 미국 햄프셔대학 종교학 교수, 마음치유학교 교장을 맡고 있으며, 현재 베스트셀러인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등 다수의 책을 저술했다. 


이번 특강은 강연을 듣고 싶은 누구나 무료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 중이다.




기사에 만족하셨습니까?
자발적 유료 독자에 동참해 주십시오.


이전   다음
Comments
비밀글

이름 패스워드

© 미디어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