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붓다
mediabuddha@hanmail.net 2022-08-22 (월) 10:09삼천사 인덕원삼천사복지재단에서 운영하는 구립대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열)은 8월 17일 ‘사랑담은 쫄깃쫄깃한 짜장면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하나건설이앤씨, 국영건설(주), 더불어사는세상봉사대, 대조동새마을부녀회 이재순 회장의 지원으로 행사가 마련되었으며,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 및 장마로 입맛을 잃은 어르신과 지역주민을 돕고자 복지관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만든 짜장면과 군만두를 제공했다.
행사에는 지역 어르신과 인근 주민 220여명이 참석해 대조노인복지관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더불어사는세상봉사대는 후원뿐만 아니라 배식 및 이·미용 서비스 등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며 정성을 더했으며, 평소에도 지역의 사회복지시설 등을 찾아가는 봉사를 실천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 있다.
행사를 주관한 구립대조노인복지관 관계자는 “바쁜 와중에도 나눔 실천을 위해 짜장면 데이 행사에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뜻을 전했다.
더불어사는세상봉사대 이기철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진행하지 못한 행사를 다시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어르신들에게 행복을 나눠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