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S불교방송이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취약계층‧의료진 지원
BBS불교방송(사장 이선재)은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계층과 의료진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 모금 라디오 생방송과 TV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
BBS FM 라디오 <코로나19 극복 발원 8시간 특별생방송 ‘아름다운 보시’>는 3월 10일(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코로나19 피해 소외계층과 의료진 지원을 위한 특별 모금 생방송을 8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번 특별 생방송에서는 전국 지방사와 대구 경북 부산의 주요 사찰을 연결해서 코로나19로 인한 지역 피해 상황을 다룬다.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의 현장을 전하며 청취자들과 함께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을 모색한다.
동시에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삶이 더욱 어려워진 취약계층과 바이러스와 혹독한 혈투를 이어가고 있는 의료진들을 돕고자 전국 불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모금 운동을 진행한다.
BBS FM 라디오 <코로나19 극복 발원 8시간 특별생방송 ‘아름다운 보시’> 후원모금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포함한 개인 위생용품 세트를 지원하는데 쓰이며 의료기관에 방호복, 보호경, 마스크 등 방역 물품을 보급해 의료 종사자들이 안전하게 치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한편 BBS TV는 <코로나19 극복 발원 특집 '아름다운 보시'>를 1,2부 형식으로 3월 13일(금) 오전11시 40분, 14일(토) 저녁 6시 30분, 15일(일) 오후 1시 10분, 16일(월) 오전 11시 40분에 방송된다.
BBS불교방송은 “대한불교조계종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펼치는 이번 모금 방송에 전국의 많은 불자들이 자타불이의 마음과 무한한 자비심으로 함께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